본식 체크포인트


  1. 하루 전날은 충분한 휴식을 취해주시고 최소한 6~7시간정도는 꼭 쉬어주세요.

  2. 2~3일 전부터는 꼭 스킨케어를 해 주시고, 평소에 사용하지 않던 특수 스킨케어는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피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3. 집에서 씻고 나가실때 샴푸만 해 주세요. 처음에는 뻑뻑할 수 있지만 린스를 하게 되면 헤어세팅이 힘들 수 있답니다.

  4. 신랑 신부 두분 모두 옷은 앞이 오픈되는 남방류로 입어주세요. 헤어나 화장의 손상을 막기 위해서 필수랍니다.

  5. 예물 교환순서가 없을 경우에는 각종 악세서리는 최대한 가져오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당일에는 경황이 없어 분실의 우려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6. 이동차량의 트렁크는 왠만하면 비워 오셔야 합니다. 드레스나 한복을 실으셔야 하거든요.

  7. 식장으로 출발하기 직전 짐의 총 개수를 기억해주세요.

  8. 신랑님은 구두색상과 최대한 비슷한 컬러의 양말을 착용해 주세요. 무난하게 검은양말과 검은신발을 가장 많이 신으신답니다.

  9. 예식당일은 예식이 끝날 때 까지 거의 아무것도 먹지 못하므로 가급적 아침식사를 해 주세요.

  10. 드레스를 갈아 입은 순간부터는 이동하기가 굉장히 힘들고 불편하기 때문에 물은 너무 많이 마시시 말아주세요. (화장실을 자주 가지 않기위해)

  11. 헬퍼비용은 봉투에 넣었다가 촬영까지 전부 마친 후에 전달해 주시면 된답니다.

  12. 예식후 입을 의복을 준비합니다.※결혼식 후 헤어는 미지근한 물에 먼저 린스로 2번정도 헹군 다음 샴푸를 하세요. (엉킴방지)

※결혼식 후 헤어는 미지근한 물에 먼저 린스로 2번정도 헹군 다음 샴푸를 하세요. (엉킴방지)